‘구룡성채: 무법지대’, 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작 선정

来源:3377TV人气:239更新:2024-06-12 16:47:59

정 바오루이 감독 참석 확정

사진 I ㈜콘텐츠판다홍콩 액션 영화의 거장 ‘두기봉’ 사단의 정 바오루이 감독과 레전드 액션 배우 홍금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구룡성채: 무법지대’가 오는 7월 4일 개막을 앞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작으로 공식 선정다.

홍콩 액션 영화계의 거장 두기봉 사단의 정 바오루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레전드 액션 스타 홍금보와 고천락의 출연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액션 스릴러 영화는 앞서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섹션에도 초청된 바 있다.

‘구룡성채: 무법지대’는 1980년대, 악명 높은 범죄로 유명했던 홍콩의 무법지대인 ‘구룡성채’에 우연히 들어간 주인공 ‘찬 록쿤’이 성채의 일원들과 만나, 그들을 노리는 악당에 맞서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5월 1일 홍콩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1억 홍콩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 역대 홍콩 영화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메가 히트작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측은 “기괴하고 미로 같은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나이들의 이야기가 가슴을 울린다. 시대적 배경과 절묘하게 포개어지는 공간 배경과 더불어 인물들의 다양한 사연과 관계를 통해 그 당시 홍콩의 모습을 절로 떠오르게 한다. 90년대 홍콩 영화 전성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화려한 액션 역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라고 소개했다.

오는 2024년 하반기 국내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