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원더랜드' 박보검, 홍보 요정으로 열일..'살롱드립2' 출연→장도연 향한 플러팅 '기대'

来源:3377TV人气:303更新:2024-06-04 09:02:40

31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원더랜드'의 언론시사회, 박보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4.05.31/[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F 로맨스 영화 '원더랜드'(김태용 감독, 영화사 봄·기린제작사 제작)의 주역 박보검이 오늘(4일) 공개되는 유튜브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의식불명에서 깬 후 모든 것이 낯설고 혼란스러운 현실 태주와 원더랜드 서비스 속 유쾌하고 다정한 남자친구 AI 태주, 1인 2역에 도전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한 박보검은 백상 시상식 MC 커플에서 영화 속 커플로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수지와 함께 연기한 소감부터 CG와 관련된 촬영 비하인드, 세상을 떠난 사람과의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에 대한 솔직한 심경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살롱드립2'의 호스트 장도연과의 만남에 설렘을 드러낸 박보검은 돌직구 플러팅으로 장도연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한편, 말 한마디에 척하면 척 다 받아치는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 장도연과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솔직 담백한 입담과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감성적인 모습까지. 설렘부터 웃음, 눈물 등 박보검의 다양한 매력과 '원더랜드'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살롱드립2'에서 만날 수 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그리고 공유가 출연했고 '만추'의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