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여장에 폭발적 반응 감사, 3단 변신 치열했다" [N현장]

来源:3377TV人气:284更新:2024-06-26 11:02:10

배우 조정석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물로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2024.6.26/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조정석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여장'의 비하인드를 설명했다.

조정석은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제작보고회에서 "예고편 반응이 폭발적이다"라는 말에 "반응을 많이 봤다, 폭발적인 반응 너무 감사드린다, 영화에 대한 관심인 것 같다, 영화가 어떤 분위기인지 얼마나 유쾌하고 재밌을지 기대감을 줄 수 있는 예고편이었던 거 같아서 그렇게 봐주시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준비 과정이 굉장히 치열했다, 아무래도 영화 의상팀, 분장팀 모든 스태프들이 똘똘 뭉쳐서 나를 변신에 성공하기 위해서 노력했던 기억이 난다, 저 또한 그때 고군분투했던 촬영 현장이 기억난다"면서 "거의 3단 변신이었다 옷 입으면 1단, 메이크업하면 2단, 가발 쓰면 3단이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줬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한 뒤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조정석이 주인공 한정우 역을 맡았으며, 배우 이주명이 '한정미'가 된 한정우의 직장 동료 파일럿 윤슬기, 한선화가 친동생이자 뷰티 ASMR 유튜 한정미, 신승호가 한정우의 공군사관학교 후배였던 서현석을 연기했다.

한편 '파일럿'은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